DL건설,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 2월 3일 사업설명회 개최

입력 2024-01-25 13:44   수정 2024-01-25 13:45



DL건설이 인천 검단신도시에 선보이는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의 상품 설명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2월 3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업설명회는 인천 서구 원창동에 마련된 주택전시관에서 2월 3일 토요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사전예약을 마친 100팀(부동산 중개업소별 최대 2명)만 참석 가능하며,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대표번호를 통해 1월 25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사업설명회는 필명 빠숑으로 유명한 김학렬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장과 함께 진행된다. 참석 시 △부동산 시장 현황 △인천시 및 서구 부동산 시장 △검단신도시 △지금 주목해야 할 것 등에 관한 강의와 함께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는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 AA29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0층, 11개 동, 전용면적 84·99·119㎡, 총 73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다.

단지는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올림픽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수도권 각지로 이동이 쉽다. 인천지하철 2호선 마전역과 완정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검암역에서 공항철도로 환승하면 검암역에서 서울역까지 약 35분이면 갈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인천지하철 1호선 검단호수공원역(예정)도 개통 예정이다.

단지 가까이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롯데마트(검단점), 검단탑병원, 행정복지센터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조성돼 있다. 또한 검단신도시의 가치를 더하는 5개 특화 구역 중 커낼콤플렉스(예정)와 워라밸 빌리지(예정), 업무용지(예정)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검단신도시는 택지지구로 조성되는 만큼 곳곳에 공원과 녹지가 풍부하다.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는 인근에 중앙호수공원(예정), 근린공원(예정), 만수산, 나진포천 등이 위치한다.

단지는 전 세대에 C2하우스가 적용되며 중대형 면적으로 공급되는 만큼 펜트리, 드레스룸 등 공간구성을 적용했다. 그린카페, 에듀센터, 키즈카페, 웰니스센터 등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 주택전시관은 인천시 서구 원창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2월 오픈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